선산초, 새 건물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선산초, 새 건물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기사입력 2014.11.11 15: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 선산초등학교(교장 손기영)는 100년이 넘는 역사만큼 오래된 학교 건물을 1년이 넘는 시간을 들여 새로 지어 오늘 11월 10일 교사 개축식을 진행했다.

    이날 선산초 개축식 행사에는 남유진 시장을 비롯하여 이영우 경상북도 교육감, 김정숙 구미교육지원청 교육장, 각 계 각층의 인사, 많은 수의 학부모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개축식을 빛내 주었다.

    선산초등학교 학생들의 바이올린 연주로 막을 올린 이번 개축식은 많은 사람들의 축하와 앞으로 선산지역의 구심점이 될 선산초등학교에 대한 희망을 큰 박수소리와 함께 담았다.

    손기영 교장은 “지난 1년이 넘는 시간동안 새로운 건물을 짓는 동안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많은 고생을 했다”며 앞으로 더욱 좋아진 새로운 건물에서 학생들이 많은 꿈과 희망을 곱게 키워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영우 경상북도 교육감은 “경상북도 교육청은 미래의 주역인 선산초등학교 학생을 비롯하여 많은 경북 학생들이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교육환경을 위해서 교직원 및 학부모 학생이 화합하길 희망했다.

    김정숙 구미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새로운 건물에서 구미의 미래이자 대한민국의 미래인 여러분이 열심히 공부하여 선산을 빛내는 인재들이 되라”며 좋은 건물과 시설에서 최고의 학창시절을 보내기를 희망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선산초등학교 졸업생으로서 오늘의 감회가 남다르고 새롭다. 앞으로도 선산지역에서 많은 인재가 나오도록 모두가 함께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