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주원남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나눔가게 현판 전달식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선주원남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나눔가게 현판 전달식

기사입력 2020.07.23 16:3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본 -[선주원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회의 및 나눔가게 현판 전달식2.jpg

     

    선주원남동(동장 남재식)에서는 7. 23.(목) 12:00 관내 식당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백창수) 위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회의 및 구미행복 나눔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 3월부터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중단되었던 각종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특화사업의 재개 및 향후일정 등을 논의했으며, 이어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천안문(대표 이해정), 홍춘천치즈닭갈비(대표 권정기), 크린토피아(대표 백진미) 3개소를 방문하여 나눔가게 현판을 부착하고 격려했다.

     

    남재식 선주원남동장은 "코로나19 확산이 이어지는 가운데 자칫 위축 되기 쉬운 이웃돕기에 솔선수범하여 참여한 구미행복나눔가게에 감사 드리며, 나눔의 행렬이 지속적으로 이어져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선주원남동 구미행복 나눔가게는 30개소 운영 중이며, 매월 취약계층 55가구를 후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을 적극 발굴하여 인정이 넘쳐나는 사람 사는 세상, 아름다운 선주원남동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