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동네방네소식 (형곡2동, 지산동, 무을면)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동네방네소식 (형곡2동, 지산동, 무을면)

기사입력 2015.01.15 21:2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형곡2동/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



    형곡2동(동장 박성애)에서는 1월 15일 11:00 동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새마을부녀회(회장 윤연옥) 회원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향토생활관과 경북학숙 입사생 선발, 적십자회비 납부, V-리그 프로배구대회 안내 등 동행정 홍보사항을 전달한 후, 지난 1년을 돌아보고 결산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2015년 활동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박성애 형곡2동장은 따뜻한 형곡2동 만들기에 적극 앞장서고 있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지난 1년 동안 형곡2동을 위해 봉사해준 새마을부녀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한마음 한뜻으로 행복한 형곡2동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형곡2동/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정기총회
     
    형곡2동(동장 박성애)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위원장 박한상)에서는 1월 14일 18:30 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바르게살기위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5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14년 활동사항 및 결산 보고, 2015년도 사업계획 설명, 신임이사 임명, 주요안건 및 토의사항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조손가정 및 독거노인 이웃돕기, 새마을 대청소 및 봉사활동 참여 등 월별 활동에 대한 다양한 의견 수렴 및 토의 시간을 가졌다.

    박한상 바르게살기운동위원장은 지난해 봉사활동 및 각종 행사에 적극 참여해준 위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올 한해도 열심히 활동하여 주민 모두 함께하는 바르게살기운동을 이끌어가자는 다짐을 전하였다.

    박성애 형곡2동장은 지난 한해 형곡2동을 위하여 아낌없는 격려와 협조를 해준 바르게살기위원회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2015년은  '해현경장(解弦更張)'의 해로 삼아 느슨해진 마음을 긴장시켜 새로이 개혁하고 다져 더욱 발전하는 한해가 되도록 힘써 줄 것을 당부하였다.


    지산동/지암경로당 총회

    지산동(동장 이성수)에서는 1월 15일 11:00 지암경로당(회장 권유복)에서 회원 90여명이 참석하여 2014년 결산보고 및 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지암경로당 회원들이 직접 국밥과 음식을 준비하여 지산1동 어르신들과 함께 나누었으며, 새해에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를 기원하는 덕담을 주고받으며 훈훈하고 흥겨운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한편 이 자리에 윤창욱 도의원, 박교상 시의원, 정하영 시의원, 손흥섭 시의원도 참석하여 경로당운영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며, 경로당이 어르신들을 위한 편안한 여가활동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임을 다짐했다.

    이성수 지산동장은 "희망찬 2015 을미년 새해를 맞아 어르신들 모두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기를 기원드리며, 청양의 밝은 기운을 받아 더욱 활력 넘치고 행복한 지산동을 만들어 나가겠다." 며 인사말을 전했다.


    무을면/생활체육회 정기총회

    무을면 생활체육회(회장 배병근)는 1월 15일 18시 무을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곽인태 면장, 김봉교 도의원, 양진오․임춘구 시의원, 생활체육회 고문 , 이장 및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무을면생활체육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4년 결산보고, 2015년 사업계획, 체육회 임원선정 및 활성화방안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를 가졌다.

    배병근 생활체육회장은 회원들에게 2014년은 제21회LG배구대회 낙동리그 2위, 생활체육동호인대회 투호1위, 제21회 8.15광복절기념 건강달리기 및 걷기대회에서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통하여 알찬수확과 내실을 기한 한해였으며, 특히 무을면민과 체육인들의 숙원사업인 체육시설장 설치로 인하여 웰빙문화를 활성화할 수 있는 환경여건이 마련되었으며 이 모든 것이 무을면민과 체육인들의 하나로 결집된 노력의 결과물이었음을 상기하였다.

    곽인태 면장은 배병근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일치단합하여 무을문화체육발전과 작년 각종행사에서 큰 성과를 이룬것처럼 2015 을미년 청양의 한해도 청정무을 젊은무을을 만들어 나가는 중추 핵심단체로 생활체육을 통하여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하여 거듭날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