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LG드림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제19회 LG드림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9.09.29 17: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본 -수상사진.jpg

     

    구미지역 LG자매사 (LG전자,LG디스플레이,LG이노텍, 팜한농)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회장 정철동)에서 주최하는 제19회 LG 드림페스티벌이 9월 28일(토) 낙동강 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LG드림페스티벌은 춤과 음악을 사랑하는 전국 청소년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주고 건전한 문화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구미에서 개최하고 있는 전국 청소년 대표 문화축제이다. 이 행사를 통하여 GOD 김태우, 10센치 권정렬, 황치열, 주민정, 류원정 등 수많은 스타들이 배출됐다.

     

    본 행사에 앞서 지난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 대구지역예선을 시작으로 400여개 팀, 1,000여명의 청소년들이 치열한 경쟁을 거쳐 가요/댄스 각 부문별 TOP5 총 10개 팀이 최종선발 되었다. 선발된 팀들은 9월 28일 낙동강 체육공원에 마련된 LG드림페스티벌 특설무대에 올라 우승을 향해 뜨거운 경연을 펼쳤다.

     

    가요대상_극한감성.JPG

     

    특히, 올해는 ‘Blooming Your Dream’이란 주제로 꿈을 찾아 노력하고 그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청소년들의 모습을 주제로 한 라라랜드 뮤지컬 갈라쇼 오프닝 공연과 꿈을 꾸는 청소년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과 함께 ‘꿈을 꾼다’라는 노래로 TOP5 10개팀이 합동공연을 진행하여 관람객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였다. 그리고, 초대가수 황치열, 다비치, 그레이, 핫플레이스 등의 축하공연으로 구미지역 주민들과 참석한 청소년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정철동 LG경북협의회 회장은 “LG는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후원하기 위해 19회째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며, “이들의 꿈을 꽃피우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했다.

     

    lg.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