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LG디스플레이에서 따뜻한 교육기부 받아!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교육지원청, LG디스플레이에서 따뜻한 교육기부 받아!

기사입력 2020.04.22 17: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본 -교육기부 태블릿 PC 전달식 2.jpg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신동식)은 지난 20일 LG디스플레이로부터 태블릿PC 32대를 기부받아 구미특수교육지원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정호영 사장) 임직원들이 자신의 애장품을 온라인 경매를 통해 판매, 수익금을 마련하여 구미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학생들을 위해 기부한 것이다.


    구미특수교육지원센터는 경북서부권역 거점센터로 구미를 포함 6개(김천, 칠곡, 상주, 성주, 고령) 지역 2,600여명의 특수교육 대상학생들에게 학습 및 치료지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센터는 '코로나 19'로 온라인 개학을 시작하면서 특수교육 대상 학생가정으로 찾아가서 태블릿PC와 보조공학기기로 맞춤형 원격 수업을 지원하는 과정에서 태블릿PC가 부족해 어려움이 많았는데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움이 완전히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동식 교육장은 태블릿PC 전달식에서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해 따뜻한 교육기부를 실천한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께 감사하다"고 전하면서 "이 기부를 통해 혜택을 받게 될 특수교육 대상학생들이 교육에서 소외받지 않고 학습에 전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