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해평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사업' 활동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해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해평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사업' 활동

기사입력 2020.08.13 15: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해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해평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사업 진행2.jpeg

     

    해평면(면장 이덕재)에서는 8. 13(목)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류종원) 위원, 해평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등 약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평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사업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지역의 노후한 아동시설을 정비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아동 돌봄 환경을 조성하고자 시공 준비, 공사기간 각 1일로 총 이틀에 걸쳐 진행되며, 해평면 지역사회봉사협의체 위원들은 해평지역아동센터 집단지도실의 바닥을 시공하고 놀이매트 40장을 설치하는 등 아이들이 맘껏 뛰고 놀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구슬땀을 흘렸다.

     

    류종원 위원장은 "금번 사업으로 매년 겨울마다 차가운 바닥으로 인해 실내화를 신고 뛰어놀았던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안전한 놀이 환경을 제공하게 되어 보람되고 기쁘다"며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활동을 많이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덕재 해평면장은 평소 지역의 복지사각지대를 위해 다양한 사업 발굴 및 활동을 하고 있는 해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복지사각지대 제로 해평면'을 만들어 가는데 애써줄 것을 당부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