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나눔가게 협약식 및 현판 전달!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인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나눔가게 협약식 및 현판 전달!

기사입력 2021.04.07 14: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도개면]함께 마음을 나누고 사랑을 실천하는 인동동 이웃들(청춘당꽈배기).jpg

     

    [구미인터넷뉴스]인동동(동장 안진희)에서는 4월 6일 2층 다목적강당에서 인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혜진) 임원진 8명이 참석해 행복나눔가게 협약식을 가졌다.

       

    오늘 행사는 복 터진집(대표 신순옥), 1004푸드(대표 이동희)와 행복나눔가게 협약을 맺고, 지난해 협약 후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 있는 청춘당꽈배기(대표 장도훈), 스위시(대표 권재원)에 행복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이날 협약을 맺은 복터진집에서는 관내 취약계층에게 매월 5명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1004푸드에서는 주 1회 7세대에 밑반찬을 가구를 방문하여 전달해 주기로 했다.

     

    인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혜진위원장은 "지금 어느 때보다 이웃을 살펴야 할 시기에 나눔을 약속해 주신 행복나눔가게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우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또한 항상 이웃들과 함께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진희 인동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마음을 전해주고자 하는 구미행복나눔가게 대표님들의 마음 하나하나가 우리 인동동을 이끌어가고 있다"면서 "적극적인 복지서비스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인동동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도개면]함께 마음을 나누고 사랑을 실천하는 인동동 이웃들(스위시).jpg

     

    [도개면]함께 마음을 나누고 사랑을 실천하는 인동동 이웃들.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