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주원남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꽃밭 가꾸기 사업 추진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선주원남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꽃밭 가꾸기 사업 추진

기사입력 2021.04.20 16:4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단체사진.JPG

     

    [구미인터넷뉴스]선주원남동(동장 남재식)에서는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우광한, 서영희)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월 20일 오전 7시부터 관내 공한지 1,000㎡에 연산홍 등 꽃나무 300주를 식재하는 등 꽃밭 가꾸기 사업을 추진했다.

     

    이번에 실시한 꽃밭 가꾸기 사업은 불법 폐기물 등으로 몸살을 앓고 있던 관내 공한지를 작년부터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서 앞장서 정비하고 주변 경관 개선을 위하여 꽃을 식재하는 등 꾸준히 관리하여 동네 꽃밭으로 가꾸어 왔으며, 금년도에는 구미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행복홀씨 입양사업과 연계하여 관리를 위한 체계적인 기반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에 조성한 꽃밭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힘들어 하고 있는 주민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되찾아 주기 위하여 지난 3월 코스모스 꽃씨를 파종하여 코스모스 군락지로 조성 중이며, 본격적인 개화 시기인 6월부터는 선주원남동의 대표적인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남재식 선주원남동장은 바쁜 아침에도 적극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오늘 조성한 꽃밭이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에게 함께 즐기고 누릴 수 있는 행복한 공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선주원남동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작업(4).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