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구미시선수단 해단식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구미시선수단 해단식

기사입력 2023.05.19 14: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체육진흥과] 도민체전 해단식 1.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는 18일 복합스포츠센터 다목적체육관에서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관내 학교장 및 체육회 임원, 선수 등 350여명이 참석해 체육회 주관으로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구미시선수단 해단식을 열었다.

     

    해단식은 4일간 치러진 체육대회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준우승기, 준우승컵 및 상장전달, 단기반납, 유공자표창,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선수단에 대한 격려와 사기진작은 물론, 앞으로의 구미체육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됐다.

     

    [체육진흥과] 도민체전 해단식 2.jpg

     

    4월 21일부터 24일까지 울진군 일원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에 구미시는 29개종목 845명의 선수단(선수 601명, 임원 244명)이 참가해 전통적 강세종목인 씨름, 핸드볼, 레슬링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종합 2위의 값진 결과를 안고 돌아왔다.

     

    수영종목에서 구미시체육회 소속 양지원, 황민서, 이창민선수와 볼링종목 구미시청 소속 백승자선수가 대회 2관왕을 달성했으며, 육상종목 포환던지기에서는 금오고 박소진, 박시훈선수가 대회신기록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체육진흥과] 도민체전 해단식 3.jpg

     

    김장호 구미시장은 "최선을 다한 모든 선수들과 지도자, 그리고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함께 땀 흘리고 지원해 주신 체육회 임원 등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내년 명품 스포츠도시 구미에서 개최되는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