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행사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고아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행사

기사입력 2015.02.12 20: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소방서(서장 이태형)는 12일 고아119안전센터에서 김봉교 경상북도 행정보건복지위원회 위원, 정근수 구미시의회 의회운영위원장, 김회식 고아읍장을 비롯한 지역 기관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아남성의용소방대 제16대 김의재 이임대장 및 제17대 박명상 신임대장의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이임하는 김의재 대장은 17년 동안 각종 재난현장에서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안전 및 소방행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김태환 국회의원 표창과 김관용 경상북도지사 공로패 등을 수여받았으며, 이임 소감을 통해 고아읍 안전지킴이로서 재난예방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준 동료 대원들과 소방관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새로 취임하는 박명상 남성의용소방대장은 21년간의 의용소방대 현장활동 및 사회봉사활동 등을 통해 대원들 사이에 두터운 신망과 신뢰를 얻고 있으며, 투철한 봉사정신과 리더십을 인정받아 이번 신임대장에 취임하게 됐다.

    박명상 대장은 취임사를 통해 “각종 사고와 화재로부터 고아읍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화재예방 홍보 및 대민봉사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지역에 헌신하는 것은 물론, 참다운 소방상 확립을 위해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간 교량적 역할로 소방행정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