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골프영재 백규정 선수 초청 격려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골프영재 백규정 선수 초청 격려

기사입력 2014.10.06 17: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2014 한국여자프로골프 챔피언십(메트라이프·한국경제)에서 우승한 골프영재 백규정 선수를 10월 6일 오전 10시 시청 국제통상협력실에 초청하여 격려했다.


    백규정 선수(CJ소속)는 경북 구미 출신의 골프영재로 고아초등학교, 현일중․고등학교를 거쳐 현재 연세대학교에 재학 중이며, 2014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메트라이프·한국경제 챔피언십에서 우승하여 2014년에 3연속 우승으로 올해의 신인상 유력 후보이다.

    이날 백규정 선수와 함께 김수조 구미시체육회 상임부회장과 임원, 백규정선수의 모교인 현일고등학교 장창용 교장선생님과 김낙현 지도감독, 박영산 총동창회장 및 백진우, 김진수 부모님도 함께 참석해 백규정 선수의 2014 KLPGA 3승을 축하하고 기념촬영과 환담을 나누었다.

    백규정 선수는 자신을 이만큼 성장시켜 준 모교와 구미시골프협회 및 구미시에 깊은 감사의 뜻으로 자신의 싸인이 담긴 감사 트로피를 남유진 시장에게 전달했다.

    남유진 시장은 백규정 선수에게 격려금을 전달하면서 "구미 출신 체육인의 당당한 기상으로 세계를 향해 뛰는 백규정 선수의 그간의 땀과 열정에 박수와 격려를 보낸다며 오늘의 영광에 앞서 대한민국의 체육을 더 발전시켜 세계스포츠 선진국으로 이끌겠다는 사명감으로 더욱 더 열심히 전진해 주기를 바란다." 고 당부했다.

    또한,  "우리지역에 백규정 선수와 같은 우수한 선수배출은 오로지 체육발전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밤낮으로 애쓰시는 체육인들의 택이라며 모든 체육인들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