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예술가양성 프로젝트 릴레이 3부작 공연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시민예술가양성 프로젝트 릴레이 3부작 공연

기사입력 2015.01.05 13: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이달 9일부터 2월 중순까지 (사)문화창작집단 [공터_다](대표:황윤동)에서 운영하는 주부 연극교실, 배우수업, 주부극단[날_DA], 청소년극단[꿈꾸_DA]에 참여 하고 활동하는 시민예술가들이 직접 무대에 오르는 릴레이 3부작 공연 <나는 배우DA>가 진행된다.


    시민예술가 양성프로젝트 릴레이 3부작 공연 <나는 배우DA>는 1부 리투아니아(1월 9일~17일), 2부 신의 아그네스(1월 23일~31일), 3부 굿 닥터(2월 9일~14일)로 구성 되어 있다. 모든 작품에는 (사)문화창작집단 [공터_다] 비상임 단원들과 주부극단[날_DA], 청소년극단[꿈꾸_DA] 단원들, 그리고 4기 주부연극교실, 1기 배우수업의 수강생인 시민예술가들이 직접 참여한다.

    그 동안 (사)문화창작집단 [공터_다]는 지역문화예술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스스로 문화를 창조하고 공급하는 재능과 열정을 가진 시민예술가를 육성하여 지역 문화예술 활동에 참여하고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였다. 황윤동 대표는“구미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숨은 실력에 다시 한 번 놀랐다”며“법인 중점 사업으로 시민 아티스트를 지원 육성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지만 보다 다양한 루트를 통해 시민들의 끼와 꿈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다양하게 마련해 시민예술가들이 능동적으로 예술을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민예술가양성 프로젝트 릴레이 3부작 공연 <나는 배우DA>를 통해 적극적인 문화 활동을 하고자 하는 시민예술가를 발굴하고 이들과 함께 지역 문화예술이 한 층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을 기대 해본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