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립구미도서관, 다문화 서비스 사업' 3년 연속 선정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도립구미도서관, 다문화 서비스 사업' 3년 연속 선정

기사입력 2015.03.04 17:2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상북도립구미도서관(관장 이수옥)은 문화체육관광부 공모 사업인 「2015년 도서관 다문화 서비스 사업」에 3년 연속 선정되어 4월부터 12월까지 다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은 "행복한 어울림! 다함께 하는 우리!" 라는 주제로 '엄마와 함께하는 오감 북 놀이터', 'Fun! Fun! 어울림 한마당', '다함께 하는 다문화 이해 교육', '다함께 즐기는 문화예술공연' 등 다문화 가족과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경상북도립구미도서관은 "이번 사업을 통해 다문화가족을 포함한 모든 지역주민들에게 언어적, 문화적 차이를 이해하고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다문화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확산시키고, 사회 통합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하였다.

    앞으로도 경상북도립구미도서관은 지역주민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도서관 이용 및 독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추후 운영되는 도서관 다문화 서비스 사업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gumilib.go.kr)를 참고하거나, 문헌정보과 사무실(☎450-7022)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