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현 임오동발전협의회 회장, 장애인을 위한 아름다운 기부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조동현 임오동발전협의회 회장, 장애인을 위한 아름다운 기부

기사입력 2019.02.21 10: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010.jpg

     

    구미직업재활센터(장애인 보호작업장)에서는 지난 2월 19일 조동현 운영위원장(임오동발전협의회 회장)의 후원으로 정월대보름맞이 대잔치가 열렸다.

     

    조동현 위원장은 이날 센터 이용 장애인 35명과 직원들을 초대해 식당에서 고기와 음식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면서 후원해 주었다.

     

    이번 행사는 조동현 위원장이 보름을 맞아 어려운 여건에도 집에만 머물지 않고 센터에 나와 일하는 장애인들을 격려하고자 행사가 이루어졌다. 장 위원장은 평소 명절이나 연말이 되면 지속적인 후원을 해주고 있다.

     

    이날 재활센터 가족들은 식사를 마치고 센터에서 정월 대보름 맞이 윷놀이 대회를 가지면서 처음에는 윷놀이가 생소했지만 놀이의 규칙을 알게 되면서 승패에 환호하면서 즐거운 보냈다. 또 함께 선물도 나누는 시간을 가지면서 보름달을 보고 각자 소원을 빌면서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구미직업재활센터는 중증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직업훈련과 보호작업(PU코팅장갑 생산)을 진행하여 일과를 규칙적으로 보내고 일한 대가로 수당을 지급하게 된다. 특히 이들 중 일반 취업도 가능하도록 돕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 미담 제보자 A씨는 "조동현 위원장의 후원과 오늘 자리를 마련해주고 음료수까지 무제한으로 지원해준 상모동 배갈비식당의 지원, 지역주민들이 편견없이 식당 손님으로 대해 준 후원과 친절은 장애 가족들이 앞으로 살아가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며 고마움을 알려 왔다.

     

    050.jpg

     

    *본 기사는 미담 제보자의 자료 제공으로 작성됨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