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 대구은행 여름이불 구입 성금 1억원 전달 기탁식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DGB 대구은행 여름이불 구입 성금 1억원 전달 기탁식

기사입력 2019.07.15 18: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복지정책과] DGB대구은행의 Cool~한 기부에 반하다!3.jpg

     

    구미시는 7. 15(월) 11시, 구미시 지역에 더위에 취약한 저소득 가정을 위해 시원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고자 DGB 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에서 여름이불 구입을 위한 성금 1억원을 전달하는 기탁식이 있었다.

     

    이날 기탁식에는 DGB 대구은행 김태오 은행장을 비롯해 대구은행 경북서부본부 최태곤 대표 등 6명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구미시를 통해 기탁된 성금 1억원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여름이불을 3,000여 세대에 나눌 수 있도록 구입해 가정마다 개별 배송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김태오 은행장은 “DGB 대구은행이 지역민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해서 사회공헌 활동도 지역의 기관, 시민들과 함께 눈높이에 맞는 공헌사업을 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DGB 대구은행 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수요자 중심의 특화된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에 지역과 함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복지정책과] DGB대구은행의 Cool~한 기부에 반하다!2.jpg

     

    장세용 구미시장은 “대구은행의 나눔과 이웃사랑으로 이 무더운 여름에 많은 세대가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DGB대구은행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어려운 환경에서 무더운 여름을 보낼 독거노인, 장애인, 아동 등 취약계층에게 관심을 가지고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구미시에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GB 대구은행은 구미시에 매년 이웃돕기성금 기탁 뿐만 아니라 명절마다 저소득 가정의 명절나기를 위한 상품권 후원과 구미시 장학재단에 지역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기금을 기탁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