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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미시설공단 '행안부 고객만족도조사' 전국 378개 지방공기업 중 1위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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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미시설공단 '행안부 고객만족도조사' 전국 378개 지방공기업 중 1위 달성!

전국의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사업장 이용 고객들에게 전화 및 면접방식을 통해 조사, 구미시설공단은 전체 지방공기업 평균점수보다 10.87점 높은 92.41점으로 종합 1위 차지

구미시설공단, 행안부 고객만족도조사 전국 1위 달성.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설공단(이사장 채동익)이 2021년도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지방공기업 378개 기관 중 1위로 최상위 기관 및 2년 연속 90점 이상 고득점 기관으로 선정됐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하고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실시한 이번 조사는 전국의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사업장 이용 고객들에게 전화 및 면접방식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구미시설공단은 전체 지방공기업 평균점수보다 10.87점 높은 92.41점으로 종합 1위를 차지하는 결과를 얻었다.

 

조사결과 공단은 서비스 환경 92.2점, 서비스 과정 91.9점, 서비스 결과 92.2점, 사회적 만족 92.7점, 전반적 만족도 92.7점을 기록해 종합만족도 92.41점을 획득, 전 분야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구미시설공단은 시민행복중심의 고객만족경영을 대내외에 선포하고 고객모니터링 및 학습동아리 운영, 사내 CS 강사를 활용한 친절교육 실시 등 고객만족 증진방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고객창구의 친절도 강화에 총력을 기울여왔다.

 

특히, 미스터리 쇼퍼 방식의 고객파트너 제도 운영, 매월 전 직원 근무상태 평가 실시, 민원 사례 분석을 통한 전 직원 전파 교육 등의 노력으로 공영주차장의 경우 만족도 96.8점을 획득하여 공단 사업장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구미시설공단 채동익 이사장은 "시민이 최고로 만족할 때까지 구미시설공단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다."면서 "전국의 378개 지방공기업 중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이라는 커다란 성과를 바탕으로 고객과 더욱 소통하고 시민 행복을 최우선에 두고 시민 곁에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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